세쿼이아-킹스캐년 국립공원의 겨울 길

모아트립의 ‘웨스트코스트 & 시에라네바다 로드트립’ 중, 시에라네바다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세쿼이아-킹스캐년 국립공원의 겨울 길 을 만났습니다.

기대치 못한 설경에 탄성을 연발하는 중, 짧지만 함께 보시죠.

그런데 왠걸 세쿼이야 $ 킹스캐년 국립공원을 빠져나올땐 캘리포니아 특유의 맑디맑은 하늘과 풍광이 펼쳐지네요.

거짐 미친듯, 놀라운 자연입니다.

 

 

> 세쿼이아 & 킹스 캐년 국립공원(Sequoia & Kings Canyon National Park)

세계에서 제일 큰 아름드리인 세쿼이아 나무와 하늘을 찌를 듯한 산세, 깊은 협곡이 탄성을 자아냅니다.
미국 본토 최고봉인 휘트니 산(4,417미터)과 최고 깊이의 킹스 리버 캐년을 품고있는 국립공원입니다.

인근에 있는 자이언트 세쿼이아 국립 기념물과 국유림지와 함께 어마어마한 크기의 세쿼이아는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의 우러름을 받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큰 나무로 알려진 제너널 셔먼 트리는 그 압도적인 규모로 우러름 그이상의 감흥을 불러일으킵니다.

키 84미터(275피트), 둘레 31미터(103피트)인 제너널 셔먼 트리는 지금 이 시간에도 점점 자라고 있습니다.

킹스 캐년 국립공원 방문객을 맞이하는 ‘미국의 크리스마스 나무’란 별칭을 가진 그랜트 그로브,
캘리포니아의 숨은 비경 1위로 꼽히는 크리스털 케이브를 빼놓치 말고 방문하자.

#미국여행의시작 #미국여행 #모아트립 #조슈아트리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MOATRIP #어드벤처 #디스커버리 #로드트립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세쿼이아 킹스캐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