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데저트 지역-팜 스프링스 

데저트 지역 첫번째 이야기 팜 스프링스(Palm Springs)

캘리포니아 주와 네바다 주와의 경계지대에 위치한 데저트(사막) 지역은 미국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지역이다.

뜨거운 사막, 험준한 바위산, 풍화에 의해 침식된 계곡 등 볼만한 꺼리가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그곳에 서식하는 야생동물들이 가득하고 미서부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포피 꽃 및 선인장들로 가득해

그야말로 미국 최고로 꼽히는 독특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강우량이 극적적으로 적기에 낮과 밤의 기온차가 극심하다.

 

▶팜 스프링스 (Palm Springs)

미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타운인 팜스프링스은 캘리포니아 사막지역의 중심도시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삶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최적을 장소이다.

세련된 매장들과 스타일리쉬한 호텔, 캘리포니아 요리의 진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다운타운 곳곳에 산재해 있다.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북쪽에는 온천지역인 데저트 핫 스프링스(Desert Hot Springs)가 있다.

남동쪽으론 쇼핑과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팜 데저트(Palm Desert)가 있다.

70여개의 퍼블릭 코스가 있고 프라이빗 코스까지 합치면 130여개 넘기에 ‘골퍼들의 천국’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겨울철에는 바람이 많고 여름은 태양이 뜨겁기 때문에 예약 전 날씨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에는 그린피가 비수기에 비해 80%~150% 인상된다.

하루 일정의 관광객들은 산 하신토 사(Mt. San Jacinto)정상에서

스키를 즐기거나 엘파세오(El Paseo)의 상점가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좀더 여유 있게 여행한다면 다운타운에서 출발하는 짚(jeep)투어로 자연 그대로의 사막과 계곡을 답사하거나, 항공 박물관, 사막박물 등을 방문하면 된다.

특히,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인 트램웨이(Tram Way. 케이블카) 를 놓치지 말자.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면 코첼라 밸리(Coachella Valley)가 한눈에 다 들어 올뿐만 아니라 사막 경치가 매우 인상적이다.

코첼라 밸리는 팜스프링스, 인디오 지역, 데저트 핫스프링스 등 이 지역을 통틀어 부르던 옛날 지명이다.

시간이 허락된다면 팜스프링스에서 동남쪽으로 약 50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캘리포니아 최대 호수 솔튼 호수를 방문해보자.

오랜 기간 콜로라도 강물이 모여 이룬 호수가 사막한가운데 자리하고 있고 캠프시설뿐 아니라 각종 휴게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공식 사이트 :www.giveintothedesert.com

 

미국여행의시작, 모아트립! 

캘리포니아의 데저트 지역-팜 스프링스 , 데저트 지역 첫번째 이야기 팜 스프링스(Palm Springs)

#미국여행의시작 #미국여행 #모아트립 #조슈아트리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MOATRIP #어드벤처 #디스커버리 #로드트립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팜스프링스캘리포니아의 데저트 지역-팜 스프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