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좋은날 베니스비치 스케이트 파크

베니스 비치 스케이트 파크에서 스케이트 보더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 영혼이 자유로워짐을 느낀다.

로스앤젤레스(LA, 엘에이)를 여행할 때 도시만 보고 바다에는 가지 않는 다면 반쪽짜리 여행이라 해도 과하지 않다.

로스앤젤레스 도심은 삭막하다. 부정할 수 없다.

하지만 웨스트코스트를 방문해보자. 로스앤젤레스 도심의 삭막함은 바로 잊게 될 것이다.

 

말리부, 산타모니카, 허모사, 헌팅톤 등등 로스앤젤레스의 비치는 10여곳이 넘으며, 각각 개성을 뚜렷하다.

그중 베니스 비치는 단연코 젋음의 에너지가 가장 넘치는 해변이다. 아니 미국에서도 가장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곳이다.

특히, 스케이트 파크는 젊은 그 자체이다. 곳곳을 메운 그래피티, 다양한 음악이 길거리에 울려퍼지고 파크를 가득매운 이들이 비트에 맞춰 춤을 춘다.

스케이트보드와 롤러스케이트/블레이드를 즐기는 이들이 가득가득하다. 어떤이는 묘기를 부리는가하면 어떤이들은 스케이트를 타고 멋드러지게 춤을 추어댄다.

눈부신 백사장에서 서핑과 비치 발리볼을 즐기는 이들, 해변과 파란 하늘이 그림같은 “베니스비치 스케이트 파크”의 멋드러진 풍광을 완성한다.

 

#베니스비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

베니스 비치 오피셜 웹사이트 바로가기!

 

햇살 좋은날 베니스비치 스케이트 파크 #모아트립 #MOATRIP #베니스비치 #베니스비치스케이트파크 #로스앤젤레스 여행

#미국여행의시작 #미국여행 #모아트립 #조슈아트리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MOATRIP #어드벤처 #디스커버리 #로드트립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베니스비치 스케이트 파크

햇살 좋은날 베니스비치 스케이트 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