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색다른 절경 요세미티 국립공원

미국여행의 백미 요세미티 국립공원 / Yosemite National Park

미국 자연보호운동의 아버지라 불리는 존 뮤어(John Muir)가 발견한 지역으로 1890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됐다. 1백만년 전 빙하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돼 1만년 전 빙하가 녹으며 생성된 3백 개가 넘는 호수, 계곡, 폭포가 즐비한 천혜의 자연경관이 넘쳐나며, 계절마다 색다른 경치로 여행객을 매료시킨다.

 

▷하프 돔 / Half Dome

둥근 돌덩어리를 반으로 잘라낸 듯한 형태의 거대한 암벽으로 요세미티의 명물이자 암벽 등반가들의 도전 대상이다. 요세미티 계곡 동쪽 끝에 있으며 계곡 바닥에서 정상까지의 높이가 무려 4,734피트에 이른다.

 

▷엘 캐피턴 / El Capitan

요세미티 계곡 입구에 우뚝 솟아 있는 세계 최대 크기의 화강암 바위로 전세계 암벽 등반가들의 꿈으로 불리는 곳이다. 대략 350층 빌딩에 맞먹는 높이라고 한다. 여름철 잘 살펴보면 경사면을 오르는 산악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글레이셔 포인트 / Glacier Point

요세미티 계곡에 있는 자연 전망대로 동서남북 모두를 조망할 수 있는 명소이다. 특히 해질녁에 바라보는 하프 돔의 모습은 절경으로 소문나 있다. 바람에 흩날리는 폭포수가 아름다운 면사포 폭포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거울 호수 / Mirror Lake

깨끗한 수면 위로 요세미티를 비추는 아름다운 호수이다. 물이 차갑긴 하지만 여름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호숫가 주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호수 주변을 돌아보면서 자연을 여유 있게 즐기자.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www.nps.gov/yose)

아래 주소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http://www.nps.gov/yose

※사진 출처: 픽사베이(http://pixabay.com)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미서부일주 #미서부패키지 #미서부여행일정 #미서부패키지여행 #모아트립 #MOATRIP #모아트립스토리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보이스톡 id : moatrip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계절마다 색다른 절경 요세미티 국립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