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명소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 그리고 추락한 팬텀 3 드론!

 

이문열 작가의 작품가 가장 대중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작품을 꼽자면 1988년 발간된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일 겁니다. ‘추락하는 드론에는 프로펠러가 있다’, 기어이 우려했던 추락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엘에이 다운타운을 담아보려 다운타운 넘어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Vista Hermosa Natural Park, 100 N Toluca St Los Angeles, CA 90026)’으로 갔습니다.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은 엘에이에 사시는 분들도 거의 모르는 숨겨진 명소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조촐하게 펼쳐진 잔디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저멀리 다운타운 천마루가 펼쳐져 있어서 분위기도 제대로 납니다. 짧지만 트레킹 코스가 있고 여러 동식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이 어디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https://www.google.com/maps/place/Vista+Hermosa+Natural+Park/@34.0616686,-118.2569491,18z/data=!3m1!4b1!4m2!3m1!1s0x80c2c7abb6441879:0x741a0ae1c6de8b9f

영상으로 담기 좋은 장소에 자리를 잡고…아래 캡쳐화면 보시면 벤치가 보이실거에요, 저기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뒤로 다운타운이 고층 빌딩이 고스란히 담기는 멋진 사진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촬영하던 날에도 프람(prom) 사진을 찍으러 온 학생들이 있었습니다. 프람은 미국 고등학생들의 무도회입니다. 흔히, 졸업반 무도회(the senior prom)를 뜻합니다.

 

비스타 허모사 공원

 

캘리브레이션 하고 날았으나 뱅글뱅글 돌기에 비상 착륙 시켰습니다. 덤블 사이로 뚝~떨어져 버렸네요, 다행히 모터를 빨리 꺼서 프로펠러가 망가지는 불상사는 없었습니다.

드론 추락, 감상하시기를~~역시 날라다니는 것들은 나는거보다 추락하는게 볼만한 듯…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미서부일주 #미서부패키지 #미서부여행일정 #미서부패키지여행 #모아트립 #MOATRIP #모아트립스토리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

숨겨진 명소 비스타 허모사 자연공원 그리고 추락한 팬텀 3 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