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산업이 효자

캘리포니아 관광산업 호황이 7년째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방문객이 2억6800만명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이 1년간 캘리포니아에 쓴 비용은 2015년 보다 3% 늘어난 1263억 달러에 달했다.
한국 1년 정부 예산에 1/3에 달하는 수준이다.

관광객들을 통한 지방세 수입 역시 1년 사이 3.8% 늘어난 103억 달러나 됐다.
특히 100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했고 매년 직업 창출 역시 꾸준히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캘리포니아의 관광 매출은 대륙 반대편에 또다른 관광 지역은 플로리다주에 비해 2.5배나 높은 수치다.
캘리포니아는 태평양을 맞대고 있는 바다가와 푸르른 숲 그리고 광활한 사막 등

관광산업에 가장 중요한 우수한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주요 지역에 연중 방문객들이 많은 국립 및 주립 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과거 서부 개척 시대의 모습뿐 아니라

실리콘 밸리로 대표되는 첨단 도시에 이르기까지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장점도

관광산업 호황세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올해 캘리포니아 관광산업이 호조세를 유지할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반이민 정책 강화로 인한 해외 방문객 감소가 우려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트럼프에 따른 악영향은 그리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도 많다.

미국의 주요 산업이 해외에서 적자를 면하지 못하는 반면

관광산업을 최근 몇년간 흑자 기조를 유지하고 있어

단순 방문 해외 관광객들에 대한 제재는 사실상 없을 것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측은

“캘리포니아는 기후와 자연환경 등 기본 요소 뿐 아니라 다양한 흥미로운 요수가 많아 Is Powerlifting Hurting Bodybuilding? | T Nation what is steroid injection muscle growth pills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미서부일주 #미서부패키지 #미서부여행일정 #미서부패키지여행 #모아트립 #MOATRIP #모아트립스토리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캘리포니아 관광산업

캘리포니아 관광산업이 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