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치와 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

워싱턴 D.C. 의 필수 방문지를 알아보자!.

세계 정치와 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 / Washington D.C.

미합중국의 수도로 백악관, 국회의사당, 연방대법원 등 연방정부의 주요 관청이 있으며 174개 국가의 대사관과 국제통화기금 등 각종 국제기관의 본부가 있는 세계 정치 외교의 중심지이다.

어느 주에도 속하지 않는 연방정부 직할 특별 지구이며 국회의사당을 중심으로 북서/북동/남동/ 남서 지구 등 4개의 지구로 나뉘어 있다. 대부분의 명소가 북서 지구에 자리하고 있어 걸어서 여행하기 좋다.

벚꽃 축제가 열리는 3월 말경과 여행 성수기인 7월에는 여행객이 많이 몰리니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백악관

2대 대통령 존 애덤스가 입주한 이래로 미합중국 대통령 관저이자 집무실로 쓰이고 있다. 영국과의 전쟁에서 불에 탄 흔적을 가리기 위해 흰색으로 칠하면서 백악관이라 불리게 되었다. 방문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패더럴 트라이앵글

백악관 동쪽 연방정부 관청 밀집 지역으로 독립선언서, 헌법, 권리장전 등을 볼 수 있는 국립 문서보관소, 최고 인기방문지 연방수사국, 링컨 대통령이 저격 당한 포드극장, 상점이 모여 있는 퍼빌리언, 국립 수족관 등이 이곳에 있다.

 


▷캐피털 힐

워싱턴 DC의 상징이며 미국의 역사를 그린 유화와 부조로 장식된 국회의사당, 세계 최대의 도서관으로 2천만 권의 장서와 6천만 점 이상의 자료를 보유한 국회도서관, 연방대법원, 세익스피어 도서관 등이 위치한 곳이다.

 

▷내셔널 몰

국회의사당에서 서쪽의 워싱턴 기념비까지 약 1마일에 걸쳐 자리한 공원으로 아폴로 11호가 채취한 월석 등이 전시돼 있는 항공 우주 박물관과 국립 미술관, 자연사 박물관, 각종 기념관 늘어선 세계 최대 전시문화단지이다.

#미국여행 #미서부여행 #미국서부여행 #미국국립공원 #로스앤젤레스여행 #엘에이여행 #LA여행 #조슈아트리국립공원 #할리우드 #헐리우드 #로스앤젤레스 #그랜드캐년 #미서부일주 #미서부패키지 #미서부여행일정 #미서부패키지여행 #모아트립 #MOATRIP #모아트립스토리

▶ 예약 상담
▷ 전화번호 +1-909-572-1004
▷ 보이스톡 id : moatrip
▷ 카카오톡ID : 모아트립 또는 moatrip
▷ 카톡매니져상담/플러스친구상담 클릭

▶ 미국여행 여행 정보가 필요하실때 클릭^^~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유투브 바로가기
▷ 트위터 바로가기

세계 정치와 외교의 중심지 워싱턴 DC